열린의장실

프린트하기 공유하기

sns에 페이지 공유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동강면 100주년 기념식 및 경로위안 잔치 등록일 : 2014-12-22

조회수 : 1216

존경하는 동강면민 여러분 그리고 내외귀빈 여러분! 반갑습니다.

온 들녘이 황금빛으로 넘치는 풍요로운 가을입니다. 이런 좋은 계절에 3천 5백여 명의 동강면민과 오늘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먼 길을 마다치 않고 참석해주신 재경 향우회 송길섭 회장님, 재광 향우회 이재수 회장님, 재순 향우회 송상진 회장님 그리고 우리 지역 김창열 노인 회장님을 비롯한 많은 분의 축복 속에서「동강면 100주년 기념식 및 경로위안 잔치」행사가 열린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존경하는 동강면민 여러분!

지금 우리는 번영의 고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어느 지방자치단체에서도 볼 수 없었던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금 여기에 계시지마는 박병종 군수님께서는 이 곳 동강면에 고흥청정식품단지 그리고 지금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는 제2농공단지, 만남의 광장 등 수많은 사업이 차질 없이 잘 진행되어 동강면 지역사회발전에 큰 도움이 되도록 힘써 주셨다고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동강면민 여러분! 그리고 어르신 여러분!

오늘과 같이 화합과 단결, 그리고 하나 된 동강 인의 모습은 우리 면의 꿈이고 희망입니다.

저는 오늘 이 자리에서 “우의와 친선 화합”의 생생한 현장에 와 있음을 느끼며 따뜻한 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이 행사가 서로 쌓인 정을 확인하고, 면민 상호 간 화합과 우의를 더욱 돈독히 함으로써 동강면의 희망찬 미래를 약속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오늘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내빈과 행사준비에 애써주신 동강면 100주년 기념사업회 송철호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의 건승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