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의장실

프린트하기 공유하기

sns에 페이지 공유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2016.12.13-2016 고흥군 사회복지사의 밤 등록일 : 2017-08-21

조회수 : 1110

2016 고흥군 사회복지사의 밤

2016. 12. 13(화) 18:00 고흥행복웨딩홀 3층

 

격 려 사

 

여러분, 반갑습니다.

고흥군의회 부의장 송우섭입니다.

 

다사다난했던 금년 한 해도 한 장의 달력만을 남겨둔 채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항상 이맘때만 되면 보람보다는 아쉬움이 더 커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 우리지역 사회복지사협회 회원 여러분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 곳에서 「2016 고흥군 사회복지사의 밤 행사」가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열악한 복지현장의 최일선에서 헌신적인 봉사와 사랑의 실천으로 더불어 사는 복지공동체 만들기에 앞장서고 계시는 김경수 회장님을 비롯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그리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박병종 군수님,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사회복지사협회 회원 여러분!

 

눈부신 경제적 성장으로 부족함이 없는 세상인 듯하나 여전히 우리 주변에는 어려운 이웃들이 적지 않습니다.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 곁에서 참된 봉사와 나눔으로 늘 함께 하고 계신 여러분들의 존재는 지역을 하나로 이어주고 지역의 더 큰 발전을 이끌어 나가는 핵심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정성으로 사회의 어둡고 그늘진 곳을 밝혀주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땀방울이 사회복지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 모두가 주인공이자, 여러분들을 위한 밤입니다. 귀한 시간, 귀한만남을 소중히 여기면서, 바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서로 소통하고 재충전하는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 아름다운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소망하면서, 함께 하신모든 분들의 앞날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