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 고흥군협의회 출범식
2017. 9. 18(목) 11:00 문화회관 송순섭실
축 사
존경하는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고흥군 협의회 위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먼저 오늘, 제18기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고흥군협의회 출범식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민주평통 고흥군협의회를 힘차게 이끌어 주실 고광호 회장님과 임원여러분, 그리고 자문위원 여러분 모두의 위촉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또한 축하의 자리에 함께해 주신 박병종 군수님,
박금래, 송형곤 도의원님, 우리군의회 임선신 의회운영위원장님을 비롯한 동료 의원님, 내빈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아울러, 지난 임기 동안 평화통일기반 조성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해 오신 김정설 회장님을 비롯한 자문위원 여러분께 그동안수고 많으셨다는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들!
지난 5월 대선 때 고생들 많으셨죠?
북한의 김정은은 지금도 6차 핵실험을 강행하고 계속해서 미사일을 발사하는 못된 짓을 하고 있고, 대북지원금 논란과 인사지명문제로 지지율이 약간 하락하고 있습니다만 흔들림 없이 문재인 대통령이 아주 잘하고 계시니까 거기에 위안을 삼고 뿌듯함도 느끼시리라 믿습니다.
한때는 평통 위원들이 정권연장의 수단이나 집단 권력화하는 경향도 없지 않았습니다만 이번에 취임하시는 우리 고광호 회장님은 훌륭한 인품을 갖추셨기에 위원님들은 물론 군민과도 소통과 화합 단결해서 우리군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는 큰 역할을 해주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다시한번 오늘 평통협의회 출범식을 축하드리며 함께 하신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나날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