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회 동강면민의 날
2018. 4. 13(금) 10:00 동강면사무소
축 사
존경하는 동강면민 여러분!
그리고 고향을 찾은 향우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새봄의 푸르름이 희망을 선사하는 설레임이 가득한 계절에 제34회 동강면민의 날 기념 행사를 갖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먼저, 다 함께 잘사는 행복한 고흥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계시는 박병종 군수님과 오늘의 행사준비를 위해 수고하신 이흥남 면장님과
을 비롯한 기관 사회단체장님, 그리고 각 마을 리장님, 부녀회장님의 노고에 격려와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오직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먼길 마다않고 찾아주신
재경향우회장님을 비롯한 경향 각지 향우 여러분에게 고향의 정을 듬뿍 담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동강면민 여러분!
오늘은 우리 동강면민이 하나되어 그 뜻을 기념하고 계층과 세대를 뛰어넘어 한마음으로 서로 간에 축하와 격려를 나누는 날입이다.
면민 여러분이 한층 더 합심하여 지혜와 역량을 모아 나간다면 우리 동강을 더욱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들어 나갈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70억원을 투자한 소재지 종합정비사업, 지표수 보강사업의 마무리와 180억원을 투자한 대강 생태하천과 동강 특화농공단지 기업유치 등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며, 여러분께서도 긍정적인 사고와 협조를 통해 약동하는 동강면의 영광을 창조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오늘 영예로운 수상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며,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축복이 충만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