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와이즈맨 제42차 남해서 지방대회 축사 등록일 : 2008-11-17

조회수 : 1451
                                                     축                   사

  풍년을 일군 들녘의 끝자락에, 국화향기 가득한 안식은 군민들의 포근한 마음입니다. 그 풍요로움속에서 제42차 국제 와이즈멘클럽 한국 남부지구 남해서지방 대회가 이렇게 성황리에 개최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자리를 함께 하여 주신 전라남도의회 이일형의원님, 고흥군의회 산업건설위원장이시며, 도화 클럽회원이신 김의규의원님, 고흥군 이훈섭 기획예산실장님, 특별히 오늘의 행사를 위해 참석해주신 한국 남부지구 김행곤 총재님, 이여일 차기 총재님과 임원 여러분과 내외 귀빈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대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본 대회 개최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써 오신 박희군 대회장님을 비롯한 김정호 준비위원장과 준비위원 그리고 각 클럽회장님들과 회원, 회원가족 여러분께 심심한 위로와 격려를 드립니다.

  국제 와이즈멘 클럽은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따라 신앙심으로 존경하고 사랑으로 함께 일하는 범세계적인 우호단체로, 그 동안 적극적인 사회봉사활동을 통하여 지도력 개발 육성과, 봉사를 실천함으로써 모든 인류를 보다 나은 세계로 인도하고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활발한 운동을 전개하여온 국제적인 단체로서 클럽과 회원 여러분의 숭고한 정신은 종교적 신념을 실천정신으로 승화시켜온 봉사단체의 지표라고 할 것입니다.

  이러한 국제 와이즈멘 클럽이 사회 혼란기였던 1946년도에 한국인 클럽으로 정식 활동을 시작하면서 국민계몽활동과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성실히 실천해온 순수한 단체로 성장 발전하여 왔습니다.
  존경하는 국제 와이즈멘클럽 한국남부지구 남해서지방 회원 가족여러분! 오늘 이 대회는 국제 와이즈멘의 실천 강령을 다시 한번 천명함과 동시에, 회원 여러분 상호간의 우호관계를 증진하고 화합과 친목을 더욱더 굳건히 하여 지역사회발전의 또 다른 기틀이 되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여러분께서는 자랑스런 와이즈멘 회원으로써 우리 사회 곳곳에 봉사의 힘이 되어, 모두가 행복하고 사랑이 충만한 사회의 기둥이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뜻깊은 행사에서 영예로운 수상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끝으로, 국제 와이즈멘클럽 한국남부지구 남해서지방 클럽의 무궁한 발전과 회원 각 가정마다 행운이 충만하고, 건강과 웃음이 꽃피우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 11. 15.

                                                        고흥군의회 의장 함 채 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