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고향생각 주부모임, 농촌사랑 한마음 체육대회 등록일 : 2013-09-10

조회수 : 1119

존경하는 고향생각 주부모임 회원 여러분!

그리고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내외귀빈 여러분 반갑습니다.

한여름 지루했던 장마와 무더위를 뒤로하고, 이제 풍성한 결실의 계절을 맞이하여『제16회 고향생각 주부모임, 농촌사랑 한마음 체육대회』가 이렇게 성황리에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아울러, 오늘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 농촌사랑 한마음 잔치를 축하해 주시기 위하여 바쁜 군정활동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여 주신 박병종 군수님, 박준영 전남도지사님의 최수복 사모님, 김승남 국회의원 김선미 사모님, (함채규, 송형곤) 도의원님, 배기홍 부의장님을 비롯한 동료의원님, 그리고 각급 기관 사회단체장님, 각 농협 조합장님과 행사 준비를 위해 정성을 다해 주신 이영순 고흥군 지부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고향생각 주부모임 고흥군지회 회원과 가족 여러분!

우리 사회에서 여성의 역할은 가정주부로서 한 가정의 살림을 꾸려나가야 할 뿐만 아니라 사회의 모든 분야에 감정이 풍부하고 셈세한 여성들이 맡아야 할 몫이 매우 많습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따뜻한 정을, 청소년들에게는 포근한 어머니의 사랑을, 그리고 근검절약의 생활화와 경제발전의 토대를 마련하는 일에 이르기까지 이루 헤아릴 수 없습니다.

무엇보다바로 이 자리에 계신 여성 여러분께서 경제가 어렵고 사회가 혼란스러울 때마다 이를 극복해 내는데 가장 든든한 버팀목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사회와 우리군이 밝고 건강하게 발전할 수 있도록 앞장서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아무쪼록 오늘 이 잔치가 오늘보다 더나은 내일을 향해 달려갈 수 있는 힘을 키우고, 희망찬 내일을 기약해 보는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되시기를 바라며, 다가오는 추석연휴에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고 가정에 항상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