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차 고향순례, 군민과 향우 한마당 행사 등록일 : 2013-08-06

조회수 : 1068

존경하는 군민과 향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각 읍면 이장님, 부녀회장님, 각급 기관단체장님과 재경 고흥군 향우 회원들이 함께 어울어진『제18차 고향순례, 군민과 향우 화합 한마당 잔치』가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을 만나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아울러, 오늘 군민과 향우 화합 한마당 잔치를 축하해 주시기 위하여 바쁜 군정활동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여 주신 박병종 군수님, 함채규, 송형곤 도의원님, 배기홍 부의장님을 비롯한 동료의원님, 그리고 각급 기관 사회단체장님과 행사 준비를 위해 정성을 다해 주신 장홍기 재경 고흥군 향우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과 향우회원 여러분! 

지금 우리의 고향은 꾸준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전 군민이 혼연일체가 되어 희망찬 고흥건설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살은 고장으로 발 돋음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들이 앞으로도 잘 추진되기 위해서는 향우님들과 이장님 부녀회장님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가 있어야 가능한 만큼, 여러분의 관심과 협조가 그 어느 때 보다 더욱더 절실하다고 생각됩니다. 

아무쪼록 오늘 이 잔치가 서로 쌓인 정을 확인하고, 상호간 화합과 우의를 더욱 돈독히 함으로써 희망찬 내일을 기약해 보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랍니다. 

오늘하루 비록 짧은 시간이지만 정성과 사랑으로 준비된 잔치를 즐기시면서 내내 신명나고 즐거운 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