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단체협의회 신년 하례식 등록일 : 2014-01-22

조회수 : 1063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갑오년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 군 여성단체협의회 신년 하례식을 많은 내빈과 군민의 축복 속에 이렇게 성황리에 열리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먼저, 올해에도 변함없이 우리 고흥을 위해 많은 예산확보에 최선을 다해주신 김승남 국회의원님, 그리고 다 함께 잘사는 고흥을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박병종 군수님과 동료 의원님또한, 이 행사를 축하해 주시기 위하여 함께하신 각급 기관단체장께서도 참석해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군 발전을 위하여 어떤 일이건 마다치 않고 항상 선두에 서서 봉사해 주시고, 이끌어 주신 김화영 회장님의 열정과 헌신적인 지역 사랑에 큰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여러분!

오늘날 여성의 경제활동 인구비율이 50%를 넘어 경제와 정치, 문화, 스포츠 등 사회 전 분야에서 남성 못지않은 오히려 남성을 능가하는 여성들의 약진이 두드러지고 있고 이러한 여성의 활발한 사회참여와 활동이 지역과 국가발전의 핵심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정과 사회에서 여성들이 마음 놓고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는 제도적 뒷받침과 사회 분위기가 만들어질 때 우리는 진정한 여성의 시대를 구가하는 선진국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렇듯,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께서는 스스로 변화하고 함께 참여하여 우리 고흥의 백년대계를 건설해 나가는 데 있어 큰 원동력이 될 거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다시 한 번 오늘 행사를 축하하며, 여러분들의 그동안 헌신적인 봉사와 지역 사랑에 대해서도 큰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올해 새해에도 군 발전을 위해 많은 역할을 해 주시길 부탁합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그리고 올해 내내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