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생각 주부모임 제17회 농촌사랑 한마음 체육대회 등록일 : 2014-09-05

조회수 : 1471

존경하는 고향생각 주부모임 회원 여러분!

그리고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내외귀빈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모임 고흥군지회 회원들의 자조․자립정신 고취와 화합을 위하여 준비된「제17회 농촌사랑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아울러, 오늘 한마음 잔치를 축하해 주시기 위하여 바쁜 군정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여 주신 박병종 군수님과 송형곤․박금래 도의원님, 김의규 부의장님을 비롯한 동료 의원님, 그리고 각급 기관 사회단체장님과 행사 준비를 위해 정성을 다해 주신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모임 고흥군지회 이영순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모임 고흥군지회 회원가족 여러분!

우리 사회에서 여성의 역할은 가정주부로서 한 가정의 살림을 꾸려나가야 할 뿐만 아니라 경제와 정치, 문화 등 사회 전 분야에서 남성 못지않은 오히려 남성을 능가하는 여성들의 약진이 두드러지고 있고 이러한 여성의 활발한 사회참여와 활동이 지역과 국가발전의 핵심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바로 이 자리에 계신 여성 여러분께서 경제가 어렵고 사회가 혼란스러울 때마다 고향에 새로운 희망을 불러 넣는 견인차가 되어 주십시오. 그리고 희망이 넘치는 농촌, 살기 좋은 고흥을 만들어 나가는 데 힘을 모아주십시오.

저 또한 우리 고장에 희망의 웃음이 피어나고, 여성 여러분이 제대로 대접받는 시대를 만들기 위해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과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이 잔치가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향해 달려갈 힘을 키우고, 희망찬 내일을 기약해 보는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되시기를 바라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고 가정에 항상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