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11-한국외식업중앙회 고흥군지부 제22회 정기총회 등록일 : 2016-07-22

조회수 : 975

한국외식업중앙회 전라남도지회 고흥군지부 제22회 정기총회

2016. 03. 11(금) 15:00 고흥읍사무소 2층 회의실

 

축 사

존경하는 한국외식업중앙회 회원 여러분!

 

만나 뵙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오늘! 만물이 생동하는 희망찬 봄의 길목에서「(사)한국외식업중앙회 전라남도지회 고흥군지부 제22회 정기총회」가 열리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먼저, 오늘 행사를 준비하시고 그동안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질 높은 서비스로 우리 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지역의 좋은 이미지를 심어 주는 데 앞장서 오신 고흥군지부 신선섭 지부장님과 박정숙 사무국장님의 노고에 깊은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바쁘신 가운데도 자리를 함께하여 주신 박병종 군수님과 각급 기관․사회단체장님께도 한국외식업 고흥군지부를 대신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랑하는 한국외식업중앙회 고흥군지부 회원 여러분!

 

이제 외식은 어느 가정에서도 가족들의 단란하고 즐거운 생활의 한 부분으로 자리 잡았을 정도로 우리에게는 익숙한 풍경이 되었습니다.

 

이렇듯 외식산업의 규모가 날로 커지면서 정부에서는 남은 음식 제로(Zero) 운동 전개 등 외식 문화와 사업 분야도 많은 변화를 겪고 있는 것으로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도 서비스 산업의 대표인 외식산업이 미래성장 동력으로 자리 잡는데 소중한 밑거름이 되도록 우리 의회에서는 업계 종사자의 이익 및 보호 그리고 상호 친선을 목적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여러분을 위하여 지원과 협력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무쪼록 올해에는 경기가 회복될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우리 고장의 우수한 음식문화를 대내에 널리 알리고 더 나아가 관광 상품화하여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 함께 노력해 주시기를 당부드리며 축사에 갈음하고자 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