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15-고흥미역,다시마생산가공연합회 한마음대회 등록일 : 2016-07-29

조회수 : 1402

고흥미역·다시마생산가공연합회 한마음 대회

2016. 07. 15(금) 11:00 금산면 김일체육관

 

축 사

 

 

존경하는 고흥 미역 · 다시마생산 가공연합회회원 여러분!

그리고 자리에 함께하신 수산인 가족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여러분이 흘리는 땀과 열정으로 튼튼한 해양수산인의 미래를 선도하고자 『고흥 미역 · 다시마생산 가공연합회 한마음 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우리지역 수산업발전에 애써오신 장현호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 드리며, 수상자 여러분께도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바쁘신 가운데도 수산업 발전에 헌신하고 계신 박병종 군수님,

박정방 수산물품질관리원 여수지원장님, 김송일 거금도농협장님, 김세형 금산면 번영회장님,그리고 이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하신 고흥군의회 장세선 전 의장님을 비롯한 동료의원님, 기관·사회단체장님께도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연합회 회원 여러분!

 

바다는 생명의 근원이자 자원의 보고입니다.

우리는 거친 바다를 삶의 터전으로 삼아 우리의 미래를 예측하고 해양수산을 개척해온 역동적인 힘과 역량을 비축해 왔습니다.

 

그리고 청정바다에서 생산되는 최고의 수산물은 우리 고흥의 활력과 소득의 기반이 되고 있으며, 바다를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해온 우리는 이제 명실상부한 해양강국으로 발돋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부응하기위해 우리 고흥군의회에서도 수산업 환경개선과 현실적인 소득증대 사업이 추진 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방안을 강구하고 지원함으로써 수산업을 보호 육성 하는데 여러분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무쪼록 오늘 한마음 대회가 수산업의 발전과 도약을 위해 역량과 지혜를 결집하는 소중한 자리가 되길 바라며, 회원 여러분의 건승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오늘 즐겁고 유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