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 고흥어선안전조업국 개국식 등록일 : 2019-11-18

조회수 : 913

고흥어선안전조업국 개국식

2019. 10. 24(목) 11:00 도양읍 비봉로 298-12

 

축 사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어업인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체계적이고 안전한 조업 지원을 위한 어선안전조업국 개국식을 갖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면서 축하를 드립니다.

 

먼저, 어업인들의 소득증대와 기술보급에 애쓰고 계시는 임준택 수협중앙회장님과 김동규 어선안전조업국장님 그리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뜻 깊은 축하의 자리에 함께해 주신 황주홍 국회의원님, 송귀근 군수님, 그리고 최용석 어업자원정책국장님과 우리군 이홍재 수협장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바다는 생명의 근원이자 미래의 보고로 해양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삼면이 바다인 우리 고흥은 수산업이 지역경제에 중추적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그 중심에는 노심초사 고생해오신 여러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오늘 고흥 어선안전조업국 개국으로 안전조업과 해양사고 예방은 물론, 각종 재난․재해의 신속한 대처로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여 어업인의 복지향상과 지역경제 발전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오늘 개국이 있기까지 애써 오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가정과 직장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