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고흥우주항공배 광주·전남 남녀 동호인 배구대회 축사 등록일 : 2010-07-27

조회수 : 1519
                                                      축               사

  배구를 사랑하는 선수단, 그리고 임원과 가족여러분!
우주를 향한 힘찬 도약을 꿈꾸고 자연경관이 수려한 이곳 고흥에서 제5회 고흥우주항공배 광주․전남 남녀 동호인 배구대회가 열리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선수단여러분의 고흥방문을 환영합니다.

  아울러 대회준비와 손님맞이를 위하여 열과 성을 다해주신 송재인 고흥군 배구협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치하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광주․전남 배구 동호인 여러분!
잘 아시다시피 배구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초등학생부터 어머니 배구단에 이르기까지 현재 다양한 계층의 동호인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우리 고장에서도 과역중학교 배구단이 창단되어 많은 선수를 배출하고 있으며 배구 꿈나무 산실이 되어 오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배구 역사를 장식했던 걸출한 스타를 배출한 고장의 긍지와 자랑 또한 배구사랑의 저력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를 거듭할수록 내실 있는 생활체육대회로 성장하고 있는 이 대회는 배구의 멋과 매력을 전하는 가운데,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은 물론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여 지역 발전을 이루는 원동력이 되어 왔다고 자부합니다.
 
  광주와 전남은 정서적으로 뿌리가 같습니다. 남도의 정과 멋을 공유하고 있으며 역사와 전통을 함께하여 왔습니다. 비록 대회는 승부를 겨루기 마련이지만 여러분께서는 승패를 떠나 모두가 승자가 되는 정신으로 평소에 갈고 닦아 오신 기량을 마음껏 펼쳐 주시기를 바랍니다.

  아무쪼록, 오늘 대회가 화합과 정을 나누는 장으로 내일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라며, 이번 대회를 통하여 우리고흥의 아름다움과 정을 꼭 담아가시길 희망하면서, 배구 동호인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0. 7. 24.
                                              고흥군의회 의장 신 태 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