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고흥군노인회장기 게이트볼대회 등록일 : 2011-10-10

조회수 : 1490

축 사

존경하는 게이트볼 회원 여러분!

이렇게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풍요로운 결실의 계절을 맞이하여 「제11회 고흥군노인회장기 게이트볼 대회」가 이렇듯 성황리에 열리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오늘 대회 준비를 의해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대한노인회 고흥군지회 권윤희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어르신 여러분!

‘세월앞에 장사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나이를 먹으며 늙게 되지만, 꾸준한 운동을 통해 활력과 의욕이 넘치는 건강한 삶을 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게이트볼은 다른 어떤 운동보다 쉽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생활스포츠로 어르신들이 건강을 유지하는데 더할나위 없이 훌륭한 운동입니다.

 

어르신 여러분!

연세를 드실수록 건강을 더욱 잘 지키고 관리해야 합니다. 그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사시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나이가 드셨다고 움츠려 들지 말고 즐겁고 건강한 생활을 위해 운동과 취미생활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삶도 건강에서 부터 시작되는 만큼 오늘 열리는 게이트볼 대회가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무쪼록, 이번 대회를 통해 상호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시어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대회가 끝난 후에도 자신의 건강과 행복한 생활을 위해 게이트볼을 꾸준히 즐기시기 바라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1.10. 7

 

고흥군의회 의장 신태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