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8회 전남 동부7개시군 게이트볼 대회 등록일 : 2013-11-05

조회수 : 1228

안녕하십니까. 고흥군의회 박금래 의장입니다. 반갑습니다 !

풍요로운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제148회 전남 동부 7개시군 게이트볼 대회』가 이처럼 성대하게 열리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대회 참가를 위해 우리군을 방문해 주신 선수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울러 지역사회 원로지도자로서 고흥군 노인회 발전과 복지증진을 위해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오늘 대회준비에 정성을 다 해 오신 고흥군게이트볼 연합회 장귀남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또한 수준높은 대회를 고흥에서 펼칠 수 있도록 해준 전라남도 게이트볼연합회 이수열 회장님께 다시 한 번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군 노인복지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오신 박병종 군수님과 이 자리를 빛내주신배기홍 부의장님을 비롯한 동료의원님과 각급 기관 사회단체장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과 게이트볼 선수 여러분!

잘 아시는 바와 같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운동은 수없이 많습니다만 그 중에서도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운동이 게이트볼이 아닌가 싶습니다.

시간과 장소의 제한이 매우 적고,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으며, 경제적인 부담 없이 즐기면서 건강증진을 도모할 수 있는 운동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자신도 모르게 만보를 걷게 되어 노년기 운동부족 현상으로 인한 각종 성인병과 노화를 예방할 수 있는 최적의 운동으로 어르신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대회에 참가하신 여러 어르신들께서는 동호인들의 친목과 단합을 다지는 대회인 만큼 승부에 너무 집착하시지 마시고, 그동안 일상생활 속에서 연마하신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21세기 우주항공산업의 핵심지로 부상하고 있는 이 곳 고흥에서 훈훈한 정과 소중한 추억을 듬뿍 담아 가시기 바라며 이번 대회가 동호인들의 건강증진과 화합에 소중한 밑거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