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장애인 어울마당 축사 등록일 : 2006-09-18

조회수 : 1478
축 사

사랑하는 장애인 및 가족여러분!
더불어 자리를 함께하신 박병종 군수님을 비롯한 각급 기관 및 사회단체장님 여러분!

오늘 사랑으로 하나 되는 “2006 고흥군 장애인 어울마당” 행사가 군민여러분의 성원속에 이렇게 성황리에 개최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어린 마음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먼저, 그동안 신체장애라는 온갖 어려움을 극복하고 당당한 사회의 일원으로서 희망찬 내일을 위해 밝은 모습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장애인 여러분께 심심한 위로와 힘찬 격려의 말씀을 올리며, 또한 지극정성으로 헌신하고 계시는 가족여러분과 관련단체 관계자 여러분에게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오늘 이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물심양면으로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지체장애인협회 고흥군지회 정승부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장애인 여러분!
모든 사람은 일생을 살다보면 누구나 고난과 역경은 반드시 있게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를 이겨내지 못하고 좌절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이를 기회로 삼아 불굴의 의지와 신념으로 극복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한 여러분들의 얼굴에서는 밝고 건강한 기운이 넘치고 있어 진정한 인생 승리자의 참모습을 보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고흥군의회에서는 정부의 장애정책에 적극적으로 부응하여 여러분과 더불어 기쁨과 보람을 나누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아가겠습니다.

끝으로, 이번 장애인 어울마당 행사가 군민의 관심속에 개최된 것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6. 9. 15

고흥군의회 의장 송 경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