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회 재경 고흥군민 향우회 한마음 체육대회 등록일 : 2013-11-05

조회수 : 1144

안녕하십니까 ? 고흥군 의회 의장 박금래입니다. 대단히 반갑습니다.

황금 들녘을 바라보면서 마음의 넉넉함을 느낄 수 있는 결실의 계절입니다.

지금 우리 고향 들녘은 유례없는 풍년을 예감하는 서기가 가득하고 우리의 부모 형제들의 고귀한 손길이 더해 풍성한 가을걷이에 한창입니다.

존경하는 재경 고흥군 향우 여러분!

오늘, 재경 고흥인 여러분이 함께 한 가운데『제34회 재경 고흥군민 향우회 체육대회』가 개최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그동안 고향 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노력해 오시고, 또한 오늘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 주신 장홍기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이 행사는 재경 고흥인 가족 여러분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 선․후배 간의 서로 끈끈한 정을 나누는 이 자리에서 여러분들의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과 따뜻한 정을 느낍니다.

특히, 오늘 향우회 체육대회는 재경 고흥인의 화합을 튼튼히 다지고 희망찬 내일을 설계하는 값진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앞으로 자랑스런 고흥인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더욱더 고향 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리는 바입니다.

아무쪼록, 오늘 행사가 승패를 떠나 고향 선․후배간의 단합을 위한 행사가 되기를 바라며, 향우회의 활성화와 발전을 기원합니다. 아울러, 여러분 모두 늘 건강하시고 행복 하시길 기원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