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식품 영농조합법인 건축물 준공식 등록일 : 2013-12-03

조회수 : 1252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곡백과가 풍성하고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만추의 계절에『정선식품 영농조합법인 건축물 준공식』을 갖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오늘 농업분야 발전에 큰 관심과 애정을 갖고 자리를 함께 해주신 내빈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불어 오늘 정선식품 건축물이 준공되기까지 각별한 수고와 정성을 기울여오신 정선식품 영농조합법인 이정선․곽옥진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오늘 정선식품 유자가공 및 유통시설물준공이 있기까지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박병종 군수님과 내빈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과 정선식품 영농조합법인 회원 여러분!

이제 우리 농업도 거스릴 수 없는 수입개방의 거대한 물결앞에 새로운 패러다임의 변화가 절실히 요구되고 있습니다. 지난 20세기가 생산성을 요구하던 시대였다면 오늘의 21세기는 친환경적이며 품질경쟁 그리고 무한경쟁의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이렇듯 급변하는 농업환경의 변화속에 우리농업의 자체경쟁력 강화가 요구되는 시점에 오늘 첨단시설을 갖춘 유자가공 및 유통시설이 준공됨으로써 우리 지역에서 생산되는 유자의 안정적 판로 확보뿐만 아니라 물류비용 절감으로 인한 유자재배농가의 소득증대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무쪼록 오늘 개장된 정선식품 가공․유통분야가 농업인 여러분과 소비자를 하나로 이어주고, 농업분야 발전을 이끌어가는 매개가 되길 기원드리며, 정선식품이라는 이름만으로 우리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올해도 풍년 농사를 위해 값진 수고를 해 주신 군민 여러분의 노고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우리 농업․농촌의 무궁한 발전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