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축협 신임 대의원 상견례 축사 등록일 : 2007-04-10

조회수 : 1404
축 사

고흥축협 조합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고흥 축협이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신임 대의원 상견례 및 2007년도 사업 보고회”를 이렇게 성황리에 갖게 된 것을 고흥군의회 의원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오늘 이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하여 주신 우리군 경제살리기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계시는 박병종 군수님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맡은바 중책을 훌륭하게 추진하고 계신 신강식 조합장님과 송순태 수석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진심으로 위로와 격려를 드리며,

아울러, 금번 신임 대의원으로 선출되신 분들에게도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존경하는 고흥축협 조합원 여러분!
생축과 쇠고기 수입이 전면 개방 된지도 얼마 안되어, 이번에는 한․미 FTA체결로 우리의 축산산업은 그 어느 때 보다도 더욱 힘들고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여건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축협이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축협을 중심으로 한 축산인이 더욱 새로운 정신자세와 창조적인 생산활동으로 차별화된, 고급육 생산과 홍보에 더욱 주력하여야 할 것입니다.

아무쪼록, 세계화의 무한경쟁 속에서 굳건히 살아남기 위해서는 책임감 있는 축협경영을 통한 혁신과 조합의 이념을 바탕으로 한 경영마인드를 확고히 다져, 21세기 글로벌 경쟁에 걸맞는 축협의 기틀을 정립하여 축산업 발전에 더욱더 분발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전 조합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선진축협으로 거듭나길 기대하면서, 고흥축협의 무궁한 발전과 조합원 여러분들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7. 4. 9

고흥군의회 의장 송 경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