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향 네트워크 결연 성과보고회 축사 등록일 : 2008-09-25

조회수 : 1304
                                                           축         사
 
  추석이 지나고 우리나라의 전형적인 가을이 짙어지는 풍요로운 계절입니다.

  애향 네트워크 결연 중앙부처 공무원 여러분! 향우여러분! 고흥군청산하 공무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또한 감동의 자리, 희망이 가득한 오늘 우리 고흥인의 저력을 확인하는 자리에 참석하여주신 민주당 전대표이신 박상천 국회의원님, 재경고흥향우회 김대화 회장님과 향우님들,

  그리고 고흥군의회 의원님들 고향의 발전과 번영에 지대한관심과 심혈을 기울여 주신 재경고공회 송귀근 회장님을 비롯한 중앙부처 공직자 여러분, 애향 네트워크를 위해 신명을 기울여 주도해 주신 박병종 군수님을 비롯하여 고흥군청 공직자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 우리고향 고흥의 들녘은 유례없는 풍년을 예감하는 서기가 가득한 가운데 우리의 부모 형제들의 고귀한 손길이 더해 풍성한 가을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수려한 자연 아름다운 마음이 있는 고향, 고흥을 사랑하는 마음은 우리 모두 하나일 것 입니다. 그 영원한 존재가치는 우리고장의 역사, 조상으로부터 계승되어온 정신과 기상으로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원천이 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 군민과 함께 하는 여러분의 의지와 큰 희망이 하나가 되어 오늘의 현실을 만들어 왔으며, 그 어느 고장보다 활력이 넘치는 고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주항공의 역사 창조, 해양관광의 중심으로 도약하는 발전의 성과는 모두의 힘이 합쳐진 결과임은 틀림이 없습니다. 우리는 어려움을 같이하고 현안에 고민하는 소중한 정신적 자산을 가지고 있으며, 고흥인 모두가 행복해야 된다는 뚜렷한 목표는 이룩될 것입니다.

  존경하는 고흥인 여러분!
  자연과, 사람, 첨단산업이 조화로운 고흥을 가꾸어 나가는데 우리 모두의 뜻을 모아주실 것을 소망하며 공로가 많으신 수상자 여러분에게 축하를 드립니다.

  오늘 참석하신 모든분들의 건승과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 9. 19


                                                고흥군의회 의장 함 채 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