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2주년 소방의날 기념식 및 소방 경진대회 등록일 : 2014-12-22

조회수 : 1335

사랑하고 존경하는 의용 소방가족 여러분!

그리고 이 자리에 함께해 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

단풍이 곱게 물든 만추에 계절에「제52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및 소방경진 대회」가 이처럼 성황리에 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먼저, 그동안 지역 화재 진압과 예방뿐만 아니라 각종 구호활동에도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이용주 연합회장님과 신선옥 여성회장님의 노고에 깊은 경의와 뜨거운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바쁘신 일정에도 오늘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고흥․보성 새정치민주연합 김승남 국회의원님과 우리 고장의 안전과 번영을 위하여 온 힘을 기울이고 계시는박병종 군수님, 박금래․송형곤 도의원님, 고흥군의회 김의규 부의장님을 비롯한 동료의원님, 그리고 보성소방서 신봉수 서장님과 고흥 119안전센터 조을호 센터장님을 비롯한 각급 기관․사회단체장님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고흥군 의용 소방대원 여러분!

평소 투철한 애향심과 사명감, 그리고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각종 재난의 현장에서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지역의 다양한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를 하고 계시는 여러분이 참으로 고맙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제 화재가 발생하기 쉬운 계절입니다.

아무쪼록 여러분께서는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으로 귀중한 인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전국에서 으뜸가는 수려한 자연경관이 훼손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날인 오늘 하루만큼은 그동안 일상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털어버리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바라며, 이번 행사가 회원 간의 신뢰와 사랑으로 지역 소방발전의 의지를 굳건히 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오늘의 행사를 준비해 주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함께 해 주신모든 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 오늘 하루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