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4-고흥관광 2천만 시대 비전 선포식 등록일 : 2017-08-21

조회수 : 1317

고흥관광 2천만 시대 비전 선포식

2017. 03. 14(화) 14:00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

 

 

 축 사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지붕 없는 미술관 아름다운 고흥의 미래 가치를 드높이기 위해 「고흥관광 2천만시대 도약의 원년 비전 선포식」을 갖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먼저, 민선4기부터 현재까지 오로지 고흥군 발전만을 위해 매진해오셨고, 이제 그 꿈과 희망의 완성을 앞두고 계시는 박병종군수님과오늘 행사를 준비하신 관계 공무원들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고흥 관광 2천만 시대를 열어갈 오늘 선포식에 함께 해주신, 남진고흥명예홍보대사님, 한옥민모두투어 네트워크 사장님, 조형익한국철도공사 전남본부장님, 이강우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장님, 장재훈서울학교운영위원회 이사님, 정중기썬밸리그룹 총무이사님,

전우혁사우스케이프 부총지배인님, 김대갑즈위고우 국제여행사 사장님, 기관사회단체장님을 비롯한 내빈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군수님도 말씀 하셨듯이 차별화된 관광지 개발과 연말에 준공을 앞둔

162실의 썬벨리 콘도미니엄을 비롯한 동일 씨사이드 복합관광시설 등

차질없는 관광인프라 구축으로 우리 고흥은, 원시자연에서의 녹색관광, 수려한 경관과 청정한 자연에서의 힐링관광, 다양한 농어촌체험과 시대를 넘나드는 역사문화관광, 그리고 고흥의 특성이 스며있는 풍부한 먹거리관광 등으로, “오감만족 복합관광이 가능한 곳”이 될 것입니다.

 

이런 기반을 바탕으로, “매력있고 다시 찾고 싶은 고흥”을 조성하여,

고흥관광객 2천만명이, 꿈이 아니라 현실이 되게 하기 위한 오늘 선포식이, 관광산업을 통한, 우리 고흥의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의 가치를 드높여 주리라는 점에서 매우 뜻깊다 하겠습니다.

 

아무리 아름다운 꽃나무라도, 그 뿌리가 튼튼하지 못하면, 꽃을 활짝 피워내지 못합니다. 다행히도, 우리 고흥은 그 뿌리가 아주 깊고, 줄기까지도 튼튼합니다.

 

거기에는우리 고흥을 중심으로 산재되어 있는 많은 문화 유적과 그리고 그 무엇보다도 고흥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키는 그 중심에고흥사람, 바로 여러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여러분들께서, 오늘 고흥관광 2천만 시대 비전 선포식을 토대로 슬기롭게 지혜를 모아, 고흥이 한층 더 발전하는 계기로 만들어 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얼마전 군수님께서 읍면순방때 관광객 2천만 시대를 설명하시면서 다들뻥이라 생각한다고 했는데 오늘 그 뻥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다 같이 다짐한다는 뜻에서 큰 박수 한번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끝으로,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과 직장에 항상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