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08-제23회 한국외식업중앙회 전라남도지회 고흥군지회 정기총회 등록일 : 2017-08-21

조회수 : 1238

한국외식업중앙회 전라남도지회 고흥군지부 정기총회

2017. 03. 08(수) 15:00 고흥읍사무소 2층 회의실

 

축 사

존경하는 고흥외식업 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만물이 생동하고 완연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오늘, 선진 외식문화 정착을 위한 『제23회 외식업고흥군지부 정기총회』가 개최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외식문화 발전과 외식업계 종사자들의 권익을 대변해 오시면서, 행사를 정성껏 준비해 주신 신선섭지부장님과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우리 군민의 행복을 위해서 열정적으로 군정을 이끌고 계시는 박병종군수님, 이병규전라남도지회장님을 비롯한 내외 귀빈께 감사말씀드립니다.

 

아울러, 외식업 발전 유공으로 수상하신 분들께도 축하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사랑하는 한국외식업중앙회 고흥군지부 회원 여러분!

 

예로부터 우리 고흥은 정갈하고 맛깔스러운 음식 솜씨로 널리 알려져왔으며 전국에서 많은 음식 애호가들이 찾는 남도 음식문화의 대표도시입니다.

 

이렇듯 고흥의 중요한 자랑거리이자 경쟁력 있는 상품인 음식을 지역 문화의 차원으로 끌어 올리려고 애쓰시는 회원여러분의 노고는 커다란 의미가 있다고 할 것입니다.

 

관광객을 끌어 들이는 요인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 고장의‘음식 맛’이 큰 역할을 합니다.

 

여러분도 잘 알다시피, ‘맛’ 하면 전남 아니겠습니까?

지금까지 전남의 음식 맛은 한국을 대표해 왔고 그 중에서도 고흥의 음식 맛은 전국최고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하지만, 우리가 다시 한번 점검해 봐야 할 것들도 있습니다.

분명히 음식 맛에 있어서는 전국에서 제일인데, 청결이나 서비스까지 전국에서 제일이라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여기에 계시는 외식업체 회원님들은 고흥의 관광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님들이십니다. 자부심을갖고 다시 한번 청결과 서비스에 신경쓰셔서, 한번 찾은관광객들이 다시 찾고싶은고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를 당부말씀드립니다.

 

다시 한번, 고흥군지부 정기총회를 축하드리며, 여러분의 건강과 생업에 무궁한 번창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