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5- 제55주년 소방의 날 및 고흥군의용소방대 한마음 대회 등록일 : 2017-11-24

조회수 : 1174

제55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및 의용소방대 한마음대회

2017. 11. 15(수) 10:00 팔영체육관

 

축 사

소방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올해로 55주년을 맞는「소방의날 기념식 과 의용소방대 한마음 대회」가 이처럼 성황리에 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그동안 헌신적인 봉사와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공헌한 공로로 오늘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수상자 여러분께 축하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아울러 그동안 지역 화재 진압과 예방뿐만 아니라 각종 구호 활동에도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강송남 연합회장님과 김성자 여성회장님, 그리고 각 읍면대장님과 소방대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이 뜻깊은 자리를 빛내주시고 축하해 주시기 위해 함께 해주신

박병종 군수님과 의원님들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님께도 고맙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소방대원 여러분, 오늘의 주인공이신 여러분과 함께하신 모든 분들을 위해 감사와 격려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의용소방대원 여러분

 

여기 계신 여러분은 ‘우리 시대, 진정한 영웅’입니다.

 

여러분들의 희생과 봉사가 있기에 우리 가족과 이웃들이 안심하고 살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여러분들은 사명감과 큰 자부심을 가지시고 재해로부터 우리 군민들을 보호하는데 앞으로도 더 큰 역할을 부탁드립니다.

 

오늘 행사를 통해 의용소방대원과 가족 여러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축제의 장’이 되시기를 바라며,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행복한 나날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