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25 - 제25호 천사랑의 집 기증식 등록일 : 2019-03-04

조회수 : 1105

제25호 천사랑의 집 기증식

2019. 2. 25(월) 11:30 남양면 운교주곡길 64

 

축 사

 

존경하는 남양면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따스한 마음과 온기기 담긴 「제25호 천사랑의 집」기증식을 갖게 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게 되신 강봉원님과 가족분께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오늘 기증식이 있기까지 물심양면으로 우리 군민들을 위해 십시일반으로 매달 조금씩 기금을 모아주신 공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이 집을 완성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의 땀과 열정, 정성과 노력, 사랑으로 만들어 주신 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대해 깊은 위로와 경의를 표합니다.

 

존경하는 남양면민 여러분! 그리고 자원봉사자와 공직자 여러분!

최근 들어 소외된 이웃과 사회적 약자의 권익 신장과 복지증진이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만, 아직도 우리 사회에는 따뜻한 사랑과 도움이 절실하게 필요한 분들이 많고, 또 이분들에 대한 사회적 배려가 미흡한 것이 현실입니다. 저는 우리 사회가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여전히 아름다운 사랑과 밝은 웃음이 남아 있는 것은 남들이 어려워하는 일들을 묵묵히 해내시면서 참된 봉사의 길을 걷고 계시는 여러분들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우리 의회에서도 어려운 군민과 복지 향상을 위한 일이라면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한번 참여하여 주신 모든 분야의 자원봉사자 여러분과더 많은 군민의 행복과 더 큰 감동의 미래를 준비해 가는 관계공무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며, 오늘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