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19-제6회 고흥군 사회복지사의 밤 등록일 : 2018-01-05

조회수 : 1367

제6회 고흥군 사회복지사의 밤

2017. 12. 19(화) 18:00 행복웨딩홀

 

격 려 사

여러분! 반갑습니다.

 

언제나 힘들고 외로운 곳에서 희망과 사랑을 안겨 주시는 사회복지사 여러분께 진심어린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군민행복을 위한 사회복지사 여러분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드리는 자리에 함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처럼 뜻 깊은 자리를마련하여주신 김경수 고흥군사회복지사협회장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이 행사를 축하하고 격려해 주시기 위해 함께 해주신 박병종 군수님

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도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특히 오늘 남다른 공로로 유공 표창자 여러분께도 아낌없는 축하의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존경하는 사회복지사 여러분!

 

그동안 여러분께서는 우리가 바라는 따뜻한 복지사회를 만드는 데 늘 앞장서 오셨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쏟는 헌신과 희생에 비해 처우는 여전히 미흡한 것이 사실입니다.

 

사회복지 종사자 여러분의 복지가 잘 되어야 고흥의 복지도 잘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회복지사 여러분께서 더 큰 긍지와 보람을 갖고 일 하실 수 있도록 저희 군 의회에서도 더욱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고흥을 더욱 살맛나게 해주시는 여러분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면서, 이제 얼마 남지 않은 한해 잘 마무리 하시고, 새해에도 여러분의 앞날에 건강과 기쁨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