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전남도지사기 생활체육 배구대회 축사 등록일 : 2006-09-28

조회수 : 1805
축 사

배구를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
풍요로움이 가득한 천고마비의 계절에 “제1회 전라남도지사기 생활체육 배구대회”가 유자향기 그윽한 이곳 팔영체육관에서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빛내주기 위해 참석하여 주신 박병종 군수님과 전라남도 생활체육협의회 박병열 회장님을 비롯한 내외귀빈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차질없는 대회 준비를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국민생활체육 전라남도배구연합회 허치만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여러분의 노고에 심심한 위로와 격려를 드리며, 전남 각지에서 우리 고흥을 찾아주신 선수와 임원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존경하는 배구동호회 가족여러분!
건전한 여가선용과 심신단련을 위한 생활체육은 요즈음 웰빙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일상이 되었으며, 특히 배구는 참여인원도 많고, 팀웍이 우선시되는 운동으로 직장 및 사회에 많은 동호회가 결성되어 체력향상은 물론 동호인간 친목을 도모하는 대중스포츠로 우리에게 친숙하게 다가와 있는게 사실입니다.

아무쪼록, 이번 대회도 각 동호회간 친목과 우의를 더욱 돈독히 다지는 가운데,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화합의 한마당 잔치로 승화되어 배구가 도민 생활체육을 주도하는 스포츠로 확고하게 자리메김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끝으로, 짧은 대회기간이지만 고흥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마음를 가득 담아가시고, 국민생활체육 전라남도 배구연합회의 무궁한 발전과 동호회 가족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운이 항상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6. 9. 23

고흥군의회 의장 송 경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