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터울회 가족단합 체육대회 축사 등록일 : 2007-06-12

조회수 : 1361
축 사

친애하는 터울회 가족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오늘, 제7회 터울회 가족단합 체육대회가 이렇게 성황리에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오늘의 터울회가 있기까지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 발전과 터울회의 화합을 위해 고생을 마다않는 박진권 터울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께 심심한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고흥군 경제살리기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시고 계시는 박병종 군수님을 비롯한 기관단체장님과 내빈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친애하는 터울회원 여러분!
우리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만, 터울회는 우리군 발전을 건실하고 바른 청년들의 힘으로 이끌려는 의지를 모아, 지난 2000년 창립의 거보를 내딛은 이래,
다양한 봉사활동을 주도적으로 전개해 오면서 더불어 사는 건강한 고흥을 만드는데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또한,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선도활동과 결식아동 급식비 지원, 이주여성 합동결혼식, 특히, 지난 2002년 월드컵에는 그 누구도 해내지 못할 대형 스크린을 동원한 단체 응원을 준비하여 감격의 승리를 온 군민과 함께 나누기도 하였습니다.

이처럼, 여러분들의 희생과 봉사는 개인의 이익보다는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먼저 생각하고 고흥을 사랑하는 성숙된 주인의식의 발로로, 우리군이 사람이 살기에 가장 이상적인 곳으로 성장 발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바로 여러분이라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오늘 체육대회를 통해 회원여러분의 친목과 화합을 더욱 굳건히 하는 가운데, 우리군 발전을 위한 각오를 새롭게 다짐할 수 있는 뜻깊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끝으로, 터울회의 무궁한 발전과 이 자리에 함께 하신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7. 5. 20

고흥군의회 의장 송 경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