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연합회장기 야구대회 등록일 : 2010-11-23

조회수 : 1643

                                                                                           축                사

 

  야구를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야구동호인들의 기운이 충만한 오늘은 미래를 준비하고 희망이 있어 더욱 아름답습니다. 이와 같이 야구를 사랑하고 지역사회를 이끌어가는 많은 동호인들이 함께한 가운데 2010 고흥군연합회장기 야구대회가 성황리에 개최하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아울러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 야구 발전과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해 오신 고흥군야구인연합회 신강식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께 축하와 격려를 보내드립니다.

 

  지난 2월 고흥군야구연합회 출범과 함께 우리고장에 대한 관심과 변함없는 애정으로 늘 함께 하시는 고흥군 야구인연합회 회원 및 선수단 여러분, 오늘은 스포츠분야에서도 그 저변과 관심이 깊은 야구인 여러분의 날입니다.

 

  오늘 야구대회를 통해 당부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첫 번째로 오늘날의 야구는 생활체육으로 정착된 의미 있는 종목으로 지난 월드베이스볼 클래식에서 보여준 대한민국의 선수단의 실력이 곧 우리 모두의 저력이 아닐 수 없으며, 이는 곧 회원님들의 역량, 즉 개개인의 힘이 모여 고흥발전의 터전을 다지는 대회이며 의미가 있습니다. 고흥군 야구연합회회원 여러분께서는 일상의 생활 속에서조화로움을 다지는 생활체육의 상호보완 관계 속에서 자신을 완성시켜 나가고 화합과 한마음으로 오직 고흥발전과, 사회통합의 길을 닦아 나갈 것으로 믿습니다. 나 혼자가 아닌 모두가 더불어 행복한 고장 고흥의 주인공이 되어 주십시오.

 

  오늘은 여러분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화합과 우정을 돈독히 다지는 여러분의 역동성으로 고흥의 든든한 힘이 되어주시기를 당부 드리며, 고흥군 야구인연합회와 각 지역야구협회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0. 11. 21

                                                                                        고흥군의회 의장 신 태 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