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이충무공 탄신기념 게이트볼 대회 등록일 : 2014-09-05

조회수 : 1250

안녕하십니까. 고흥군의회 장세선 의장입니다. 반갑습니다 !

축사를 하기에 앞서 올해 이례적인 “가을장마” 로 인해 농가에 피해는 없었는지, 곧 추수도 해야 되고 추석도 지내야 할 것인데 걱정이 앞섭니다.

오늘『제9회 이충무공 탄신기념 게이트볼 대회』가 이처럼 성대하게 열리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대회 참가를 위해 각 읍․면에서 참가해 주신 선수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울러 고흥군 노인회 발전과 복지증진 그리고 오늘 대회준비에 정성을 다해 오신 고흥군 게이트볼 연합회 장귀남 회장님의 노고에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군 노인복지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박병종 군수님과 이 자리를 빛내주신 각급 기관 사회단체장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게이트볼 선수 여러분!

잘 아시는 바와 같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운동은 수없이 많습니다만 그중에서도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운동이 게이트볼이 아닌가 싶습니다.

시간과 장소의 제한이 적고,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으며, 경제적인 부담 없이 즐기면서 건강증진을 도모할 수 있는 운동이기 때문입니다.

아무쪼록, 오늘 대회에 참가하신 여러 어르신께서는 동호인들의 친목과 단합을 다지는 대회인 만큼 승부에 너무 집착하시지 마시고, 그동안 일상생활 속에서 연마하신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주시기 바라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가족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고 항상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