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04-제11회 전라남도지사기 생활체육 볼링 대회 등록일 : 2016-07-22

조회수 : 1009

제11회 전라남도지사기 생활체육회 볼링대회

2016. 03. 04(금) 18:00 고흥 퍼펙트 볼링장

 

축 사

 

안녕하십니까? 고흥군의회 의장 장세선입니다.

 

긴 겨울이 지나고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길목에서『제11회 전라남도지사기 생활체육회 볼링대회』가 우리 군에서 개최되는 것을 온 군민의 마음을 담아 환영과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멀리서 오신 전남 생활체육 허정인 회장님과 전남볼링연합회 박종남 회장님 그리고 고흥군 생활체육회 장만우 회장님을 비롯한 각 시군에서 함께하신 임원․선수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울러 평소 우리 군의 발전과 볼링인의 저변확대 발전에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본 대회준비에 정성을 다해 오신 국민생활체육 고흥군 볼링협회 이기수 회장님과 임원진의 노고에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볼링을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

 

비 인기종목이던 볼링은 이제, 국민이 즐기는 대중 스포츠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볼링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권장할 만한 종목이며 또한 스스로 이해하고 체득해야 하기 때문에 운동을 통해 인내심과 집중력도 향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동호인 여러분께서는 비록 삼 일간이라는 짧은 기간이지만 같이 땀 흘리며 그동안 다져온 실력을 겨루는 기간을 통해 서로의 우정을 돈독히 하고, 앞으로도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에 앞장서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고흥군의회 11명의 의원은 볼링을 포함한 우리 군 생활체육의 활성화에 필요한 정책지원을 위해서 의정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끝으로 새봄을 맞이하여 볼링 가족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면서 축사에 갈음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