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10-제8회 전라남도 수산업경영인 대회 등록일 : 2016-07-22

조회수 : 1110

제8회 전라남도 수산업경영인 대회

2016. 5. 10(화) 19:00 녹동 신항

 

축 사

 

존경하는 수산업 경영인과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온 누리에 희망과 도약의 기운이 움트는 행복한 5월입니다. 오늘 우리의 자랑인 천혜의 비경과 청정해역을 품고 있는 특별한 고을 고흥에서『제8회 전라남도 수산업경영인 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우리 군 수산업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오신 고흥군 수산업 경영인연합회 조영주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뿐만 아니라 다 함께 잘사는 행복한 농어촌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고 계신 박병종 군수님, 그리고 이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함께하신 전남도 김동현 회장님을 비롯한 각 시군 연합회 회장님께 따뜻한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그동안 훌륭한 업적을 쌓아 영예로운 상을 받으신 유공자 여러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존경하는 내외 귀빈 그리고 수산업 경영인 여러분!

 

오늘날 세계는 국제화․개방화로 지구촌이 하나의 생활권으로 바뀌고 있으며, 따라서 시장개방은 우리의 우수한 수산물을 외국에 수출할 좋은 기회도 많아지지만, 외국의 수산물 또한 수입의 증가로 우리 수산업이 어려움에 처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한국수산업경영인 전남 연합회원 여러분은 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바다를 지키고, 우리 수산업을 육성․발전 시켜 온 원동력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저를 비롯한 고흥군의회에서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 분야의 경쟁력 강화, 그리고 깨끗한 해양환경을 가꾸는 일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끝으로, (사)한국 수산업 경영인 전라남도연합회의 무궁한 발전과 이 자리에 참석하신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