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26-김일선생님 서거 10주기 추모 프로레슬링대회 등록일 : 2016-10-31

조회수 : 1401

김일 선생 서거10주기 세계프로레슬링 대회

2016. 10. 26(수) 10:00 김일체육관

 

축 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고흥군의회 의장 김의규입니다.

 

오늘, 가을의 정취가 깊어가는 계절에 고(故)김 일선생님의 서거 10주기를 맞이하여 『세계 프로레슬링 대회』개최를 매우 뜻 깊게 생각하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오신 세계프로레슬링대회 김수경대회장님과 대한격투기협회 이왕표 총재님 그리고임원진 여러분의 노고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김일선생님의 뜻을 기리고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하신

을 비롯한 각급 기관사회단체장님과 관계자 여러분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금산면민 여러분!

 

우리 고흥은 많은 스포츠 영웅을 배출한 자랑스러운 고장입니다. 그러나 그중에도김 일 선생님의 위대한 업적은 넘보지 못할 산과 같습니다. 국민들의 가슴속에 남아있는 선생님의 정신은 곧 우리 민족의 혼이며 기상입니다.

 

어려웠던 현실, 무엇인가를 만들어가야만 했으나 불분명한 시대상황의 혼란속에서도 감동과 환희는 실로 감격 자체였습니다.

김 일 선생님께서는 불굴의 정신과기개를 유산으로 남기셨습니다. 선생님의 업적이 곧 우리의 자랑이며, 영원한표상으로 길이 이어져 나갈 것입니다. 결코 잊혀지지 않는 덕이 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번 추모 프로레슬링 대회가 군민의 위상을 드높이고 프로레슬링의 저변 확대를 도모하면서 더욱 큰 대회로 발전해 나가기를 바라겠습니다.

 

또한 우리고흥의 숨은 자연경관과 청정 농수산 특산품을 홍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끝으로 이곳 김일 체육관이 레슬링 선수의 힘찬 함성과 환한 웃음소리로 가득하기를 바라며, 레슬링을 즐기고 사랑하는 여러분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2016. 10. 26

고흥군의회 의장 김 의 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