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07-제15회 고흥군 수산업경영인대회 등록일 : 2017-08-21

조회수 : 1161

제15회 고흥군수산업연합회 가족한마음대회

2017. 7. 7(금) 11:00 도양농어촌복합체육관

 

축 사

 

존경하는 수산업경영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싱그러운 녹음이 짙어지고 생명의 기운이 왕성한 성하의 계절을 맞아『제15회 고흥군수산업경영인 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수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 해 오신 고흥군 수산업 경영인연합회 조영주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함께 잘사는 행복한 농어촌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계신 박병종군수님과 이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함께하신

비롯한 연합회 회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수산업경영인 여러분!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우리 고흥은 어느 곳보다 바다의 가치를 잘 알고 개척하면서, 바다와 함께 발전해 온 곳으로 지금까지 우리 지역경제의 중심 역할을 해왔던 산업이 바로 수산업이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FTA로 인한 수입수산물 범람, 어획량 감소, 어업종사자의 고령화로 많은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만,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보다 나은 미래를 기약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여러분들의 각고의 노력과 경영혁신이 필요할 때라 생각됩니다.

 

이번 한마음대회가 여러분들의 자부심과 긍지를 높이고, 함께 웃고 즐기면서 따뜻한 정을 듬뿍 나누고 친목과 결속을 다짐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끝으로 오늘 행사를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수산경영인 모두의 가정에 늘 환한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