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고흥우주항공배 광주․전남북 남․녀 동호인 배구대회 등록일 : 2012-07-18

조회수 : 1229

축 사

배구를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 ! 대단히 반갑습니다.

오늘「제7회 고흥우주항공배 광주․전남북 남․녀 동호인 배구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대회에 참가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울러, 본 대회 준비와 손님맞이를 위해 애써 주신 고흥군배구협회 이석주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바쁘신 가운데도 자리를 함께 해 주신 내외귀빈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배구 동호인 여러분!
바쁜 일상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체육동호회 활동은 그동안 쌓인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고 건전한 여가선용을 통해 건강증진은 물론 삶의 활력소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배구는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운동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수 있어 다양한 계층의 동호인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리고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많은 스포츠 스타를 배출한 곳으로, 여러분도 잘 아시는 류중탁, 신진식 전 배구국가대표 선수의 고향이 바로 이곳 고흥입니다. 그래서인지 배구에 대한 애정이 남 다르며 동호인수도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광주․전남․전북은 뿌리가 같은 한가족이였으며, 남도만의 독특한 역사와 전통을 함께 해 왔습니다.

오늘 호남지방의 배구 동호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상호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시어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짧은 대회 일정이지만 고흥에 머무시는 동안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라며, 배구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의 가정에 늘 기쁨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2. 7. 14.
고흥군의회 의장 박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