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25-고흥군 기독교 교회연합회 조찬기도회 등록일 : 2016-07-22

조회수 : 1001

2016 고흥군 기독교 교회연합회 조찬기도회

2016. 1. 25(월) 07:00 고흥군청 대회의실

 

축 사

존경하는 성도님과 교회지도자 여러분!

그리고 함께하신 내빈 여러분! 반갑습니다.

 

희망찬 병신년 새해를 맞이하여 고흥군 기독교 교회 연합회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국가와 민족의 번영 발전과 군민의 안녕과 행복, 그리고 복음화를 위해 함께 기도하는 조찬기도회를 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먼저, 지역의 현안과 군민의 불편해소를 위해 밤낮으로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박병종 군수님, 그리고 특별히 우리 군 번영과 발전을 염원하여 아주 뜻깊은 행사 준비를 위해 각별한 정성을 기울여 주신 고흥군 기독교 교회연합회 조영남 목사님을 비롯한 교역자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 여러분들께서 오늘 이처럼 우리 지역과 국가, 모든 지도자를 위한 기도의 시간을 갖게 해주신 데 대해 이 자리에 참석한 우리 고흥군의회 의원 여러분과 함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교회지도자 여러분!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대의를 위해 자신을 버리는 희생정신, 나아가 사랑과 평화와 화합의 메시지를 우리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정치에서 그리고 모든 사회 전반에 걸쳐서 화합과 상생의 정신이 요즘처럼 절실히 필요한 때는 일찍이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기독교는 이 땅에 들어온 이래 우리 민족에게 큰 용기와 희망을 주면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해 온 자랑스러운 역사를 갖고 있습니다. 이런 역사와 전통을 오늘에 살려서, 교회 지도자 여러분과 각계 지도자 여러분께서는 진정한「화합과 상생의 시대」를 선도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오늘 이 자리가 국가발전과 민족화합, 그리고 군민화합과 군민의 행복을 기원하는 뜻깊은 기도의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이 조찬기도회를 마련해 주신 모든 분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면서, 이 자리에 참석하신 여러분에게 언제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기를 간절히 기원해마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