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24-제19회 남도 미술의 향기전 등록일 : 2016-10-31

조회수 : 1321

 

제19회 남도 미술의 향기전

2016. 10. 24(월) 18:00 남포미술관

 

축 사

 

여러분 반갑습니다

고흥군의회 의장 김의규입니다.

 

오늘, 「제19회 남도 미술의 향기전」을 역사와 문화의 향기가 가득한 고흥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먼저 영호남 교류전 준비에 각별한 애정을 쏟으시는 한국미술협회 전라남도 나안수지회장님과 멀리서 우리지역을 방문해 주신 경상남도 김상문지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바쁘신 일정에도 자리를 빛내 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을 비롯한 내외 귀빈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미술협회 회원 여러분!

 

우리 생활 속에 깊숙이 자리잡고 있는 문화와 예술은 바쁜 일상에 지쳐 있는 우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져 주고, 삶에 활력을 불어 넣는 소중한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남도 미술의 향기전을 통해 군민들과 수준 높은 지역의 문화예술을 함께 향유함으로써 예향의 자긍심을 일깨워주고, 지역 문화예술의정체성 확립과 창조적 발전을 이끌어 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 군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욕구를 충족시키고, 품격 있는 문화예술을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다시한번 미술협회 회원들의 영·호남 교류전을 뜻 깊게 생각하며,

더욱 빛나는 작품세계를 펼쳐 가시고 기회가 되면 오늘과 같이 좋은 감상의 기회를 자주 마련해 주실 것을 아울러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모두 건승하시고 명망 높은 미술인으로 큰 발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2016. 10. 24

고흥군의회 의장 김 의 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