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4-제33회 동강면민의 날 등록일 : 2017-08-21

조회수 : 1150

제33회 동강면민의 날

2017. 4. 14(금) 11:00 동강초등학교

 

축 사

존경하는 동강면민 여러분!

그리고 고향을 찾는 향우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새봄의 푸르름이 희망을 선사하는 설레임이 가득한 계절에 면민의 단결과 화합을 다지는 제33회 동강면민의 날 기념 행사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먼저, 다 함께 잘사는 행복한 농촌을 위하고 즐겁고 흥겨운 자리를 더욱 빛내 주시기 위해 자리에 함께 해주신 박병종 군수님과 오늘의 행사준비를 위해 수고하신 이흥남 면장님을 비롯한 기관 사회단체장님, 그리고 각 마을 리장님, 부녀회장님의 노고에 격려와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오직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찾아주신 박채문 재경향우회장님을 비롯한 경향 각지 향우회원 여러분에게 고향의 정을 듬뿍 담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재부산 송기덕, 재광주 이재수, 재순천 박철수】

존경하는 동강면민 여러분!

 

오늘은 우리 동강면의 가장 큰 축제이면서 계층과 세대를 뛰어넘어 면민과출향향우가 한마음으로 서로 간에 축하와 격려를 나누는 여러분의 날입이다.

이웃 간에 정이 두텁고 살기 좋은 동강면의 진면목을 유감없이 발휘하면서 뜻깊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또, 오늘 행사를 계기로 우리 모두 마음을 모아 동강면 발전에 새로운전기를 마련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랍니다.

 

저 또한 지역민의 열망과 의지에 힘입어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며 여러분께서도 긍정적인 사고와 협조를 통해 약동하는 동강면의영광을 창조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오늘 영예로운 수상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끝으로 제33회 동강면민의 날을 계기로 화합과 단결의 저력을 드높여 주실 것을 소망하며, 오늘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