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여성주간 기념식 및 기념공연 축사 등록일 : 2008-07-18

조회수 : 1279
                                                          축         사

  국제적인 초고유가로 인하여 연일 치솟는 물가로부터 가족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 노심초사하시는 여성단체 협의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여성의 지위향상과 양성평등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된 「제13회 여성주간 기념행사」가 열리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또한 바쁘신 일정에도 자리를 빛내 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박병종 군수님, 김학중 경찰서장님, 송석근 교육장님을 비롯한 각 기관․사회단체장님과 내빈 여러분에게도 반가운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무더위 속에서 오늘 행사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고흥군 여성단체협의회 최설희 회장님과 관계자 여러분에게도 심심한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여성단체 협의회원 여러분!
  여러분께서는 그동안 소록도 자원봉사활동과 정성껏 준비한 유자차를 판매하여 그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등 헤아릴 수 없는 봉사활동과 사회복지 사업을 펼쳐, 우리 지역의 자애로운 여성상을 아름답게 그려나가고 계십니다.

  여러분의 가정에서와 사회적 지위향상은 이처럼 희생과 봉사라는 숭고한 정신에서 비롯되어 있음을 우리 모두가 알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여성의 시대가 활짝 펼쳐질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쪼록 오늘 행사가 우리 지역 여성계의 화합과 친선을 다지고 여러분의 시대를 힘차게 열어가는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바라면서, 요즘 더위 만큼 가족 행복지수도 높여 여러분 모두가 행복의 주인공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 7. 17


                                              고흥군의회 의장 함 채 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