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터울회 가족단합 체육대회 축사 등록일 : 2008-05-20

조회수 : 1339
                                                                 축    사

  친애하는 터울회 가족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오늘, 제8회 터울회 가족단합 체육대회가 이렇게 성대히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오늘의 터울회가 있기까지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 발전과 터울회의 화합을 위해 고생을 마다않는 한태연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께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오늘 행사를 축하해 주시기 위해 참석하여 주신 내빈 여러분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친애하는 터울회원과 가족여러분!
  여러분께서는 그동안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선도활동과 결식아동 급식비 지원, 이주여성 합동결혼식, 영정사진 촬영, 자선바자회 준비 등 크고 작은 활동들로 주민들로부터 칭송을 받고 있으며

  특히, 얼마전 성공리에 끝난 도민체전 기간에 휴일에도 불구하고 시가지를 청소하는 여러분을 바라보며 희망찬 고흥의 미래도 보았습니다.

  이처럼, 오늘의 터울회는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해가 지날수록 위상을 높이고 있으며 발전의 역사를 거듭하여 훗날 우리 고흥을 이끌어갈 주역들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8년의 세월동안 정통성을 인정받은 여러분들은 이제 학교 동문관계를 넘어 진정한 봉사단체로서 우리군의 영원한 발전을 위해 가일층 노력하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아무쪼록, 오늘 체육대회를 통해 회원여러분의 친목과 화합을 더욱 굳건히 하는 가운데, 우리군 발전을 위한 각오를 새롭게 다짐할 수 있는 뜻깊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며, 터울회의 무궁한 발전과 이 자리에 함께 하신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 5.  18

                                                 고흥군의회 의장 송 경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