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와이즈멘한국남부지구 제44차남해서지방대회 참석 등록일 : 2010-11-29

조회수 : 1402

                                                                                         축                  사

 

  금년 한해의 풍요로움에 더해 제44차 국제 와이즈멘클럽 한국 남부지구 남해서지방 대회가 이렇게 성황리에 개최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자리를 함께 하여 주신 관내 각급 기관단체장님과 내외 귀빈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대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본 대회 개최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써 오신 김원주 대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께 심심한 위로와 격려를 드립니다.

 

  국제 와이즈멘 클럽은 1920년도에 결성되어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따라 신앙심으로 존경하고 사랑으로 함께 일하는 범세계적인 우호단체로, 모든 인류를 보다 나은 세계로 인도하고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활발한 운동을 전개하여온 국제적인 단체로, 회원 여러분의 숭고한 정신은 종교적 신념을 실천정신으로 승화시켜온 봉사단체의 표본이라고 할 것입니다.

 

  국제 와이즈멘 클럽은 해방직후의 사회 혼란기였던 1946년도에 한국인 클럽으로 정식 활동을 시작하면서 국민계몽활동과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성실히 실천하여 우리나라의 근현대사에 큰 족적을 남겼습니다.

 

  존경하는 국제 와이즈멘클럽 한국남부지구 남해서지방 회원 가족여러분! 오늘 이 대회는 국제 와이즈멘의 목적과 실천 강령을 다시 한번 천명함과 동시에, 회원 여러분 상호간의 우호관계를 증진하고 화합과 친목으로 여러분께서 더불어 함께하는 지역사회 발전의 염원을 이루어주시리라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께서는 자랑스런 와이즈멘 회원으로써 우리 사회 곳곳에 봉사와 사랑의 손길이 되고, 모두가 행복하고 사랑이 충만한 사회의 등불이 되어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끝으로, 국제 와이즈멘클럽 한국남부지구 남해서지방 클럽의 무궁한 발전과 회원 각 가정마다 행운이 충만하고, 건강과 웃음이 꽃피우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0. 11. 27.

                                                                                        고흥군의회 의장 신 태 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