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영호남 운전공무원 및 가족 친선 체육대회 축사 등록일 : 2007-09-19

조회수 : 1379
축 사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오늘 영․호남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기 위해 마련된 “제21회 영․호남 화합을 위한 운전공무원 및 가족 친선 체육대회 행사”가 우주항공중심도시인 고흥 팔영체육관에서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시․군정의 바쁘신 일정에도 먼 길을 마다않고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순천시의회 박동수 의장님과 하동군의회 김영광 의장님, 그리고 시장․군수님을 대신해서 참석해 주신 순천시 유양준 기획제정국장님, 광양시 박희순 재무과장님, 하동군 문동수 재무과장님, 남해군 김상준 재무과장님을 비롯한 시․군 기사회장님과 회원 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우리군 경제 살리기에 최선을 다하고 계시고, 오늘대회가 추진되기까지 열과 성을 다해 준비해 주신 박병종 군수님과 장진수 기사회장님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과 가족 여러분께도 심심한 위로와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영․호남 운전공무원 가족 여러분!
지역 감정해소와 국민화합이라는 구호아래 출발한 이번 행사는 그동안 많은 만남을 통하여, 정도 쌓이고 마음도 통하는 단계로까지 발전하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이제부터는 좀더 발전적이고 진취적인 사고로 한층 성숙되고 단합된 영․호남의 모습을 보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아무쪼록 오늘 만남을 계기로 영․호남의 화합과 우정이 한층 달라진 모습으로 발전될 수 있도록 당부 드리면서, 짧은 시간이지만, 우리고흥의 넉넉한 인심과 정을 한껏 느끼시기 바라며, 운전공무원 가족 여러분들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7. 9. 14

고흥군의회 의장 송 경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