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고흥군의회 의장기 직장 배구대회 성료 등록일 : 2006-11-06

이재학 조회수 : 1887
제7회 고흥군의회 의장기 직장 배구대회 성료 
              - 거금도등 농협연합팀 우승 -


∙ 고흥군의회(의장 송경석)가 주최한 "제7회 고흥군의회 의장기 직장 배구대회“가 지난 3일 신중식 국회의원, 박병종 고흥군수를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 참가 동호인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흥 팔영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 이번대회는 관내 직장 상호간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직장인들의 건강증진 및 건전의식 확산을 유도하는데 뜻을 같이 하며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이날 고흥군의회 의장기 직장 배구대회에는 고흥군청 팀을 비롯한 관내 행정기관, 교육기관, 금융기관 정부투자기관 등 18개 직장팀이 참가해 그동안 직장체육을 통해 갈고 닦았던 기량을 마음껏 펼쳤다.

∙ 특히, 이번 대회부터 공직선거법 규정에 의거 시상품 수여가 불가한 가운데에서도 전년도와 같은 18개팀이 참가하여 선수전원이 더욱 활기차고 열띤 경기 모습을 보여 주는 화합의 한마당이였다.

 


∙ 송경석 의장은 대회사를 통해 “승패에 연연하기 보다는 직장 상호간의 우의와 친목을 더욱 돈독히 다지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재충전의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이날 경기결과 우승은 고흥군농협연합팀이 준우승은 녹동초․중연합팀이 차지했으며 고흥중과 KT고흥지점은 공동3위를 기록했다. 또 경찰서, 우체국, 고흥중․고연합팀, 영남면이 감투상을 받았으며 열악한 여건에서도 선전한 흥양농협과 과역면연합팀은 인기상과 화합상을 각각 차지했으며 소록도병원팀에는 미기상이 주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