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대 전반기 의장 장세선 의원, 부의장 김의규 의원 당선 등록일 : 2014-07-22

이재학 조회수 : 1344

◦ 고흥군의회는 제7대 전반기 의장단 선거를 실시하여 의장에 장세선(61세)의원, 부의장에 김의규(55세)의원을 선출하였다.

◦ 고흥군의회에 따르면 7월 1일 제225회 임시회를 개회하여 의장선거를실시한 결과 재적의원 12명 중 장세선 의원이12표를 득표함으로써 출석의원 과반수 득표로 의장에 당선되었다.

◦ 부의장 선거에서는 김의규 의원이 12표를 득표하여 당선되었으며, 총무위원장에 임선신 의원, 산업건설위원장에 정종열 의원이 당선의 영예를 안았다.

◦ 장세선 의장은 당선 인사말을 통해 고흥군의회가 진정한 지방자치 구현과 군민의 권익을 대변하는 선진의회로 거듭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동료 의원들의 아낌없는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씀하셨다.

◦ 장세선 의장은 2선 의원으로 6대 의회 후반기 총무위원장을지냈으며, 김의규 부의장은 3선 의원으로 제6대 의회에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지냈다.

◦ 한편, 의장, 부의장 선거를 실시함에 있어 차분한 분위기 속에 공정하고깨끗하게 선거를 치러 선진 선거문화의 모범을 보였다.

◦ 제7대 고흥군의회는 진정한 군민의 대변자로써 집행부의 감시기능과 군민의 권익신장을 위한 의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는 의회를 지향하면서 원구성을 마무리 하고 힘찬 출발을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