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고향생각주부모임 농촌사랑실천 한마음대회 축사 등록일 : 2009-09-09

조회수 : 1335
                                                       축               사

   고향을 사랑하시는 주부모임 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모임 고흥군지회 회원들의 자조, 자립정신 고취와 화합을 위하여 준비된 제11회 사단법인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 농촌사랑실천 다짐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또한 오늘 행사를 축하해 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고흥군 박병종 군수님, 고흥군의회 김옥래 부의장님을 비롯한 의원님들들 그리고 농협전남비역본부 김용복 본부장님, 고향생각주부임 전라남도지회 유영환 회장님, 고흥군 여성단체협의회 최설희 회장님을 비롯한 여성단체회장님과 관내 기관장님, 사회단체장님과 내빈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오늘 행사가 추진되기까지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신 고향생각주부모임 고흥군지회 윤순남 회장님과 회원여러분, 그리고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농협중앙회 고흥군지부 최연식 지부장님을 비롯한 관내 각 농협조합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고향은 생각만으로도 아늑함과 행복을 느끼게 만드는 추억이자 아름다운 기억입니다. 영원한 마음속 고향, 우리 농촌의 풍경 또한 들녘의 넉넉함이 충만한 시절이자 아끼고 가꾸어나가야 할 유산입니다.

  존경하는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모임 고흥군지회 회원가족 여러분!
  세상을 움직이는 힘은 여성들의 지혜와 가없이 넓은 마음에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그동안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사회참여와 적극적인 봉사가 있었기에 지역사회 화합과 발전은 물론 여성의 지위향상에도 기여 하였으며, 특히 고향사랑, 농촌사랑, 나라사랑 운동은 건실한 사회질서 유지와 행복한 사회의 기반이 되어 왔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행사를 계기로 회원 화합은 물론 여성복지와 지역 균형발전에 구심점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리면서, 오늘 영예스러운 수상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모임 고흥군지회의 무궁한 발전과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9. 9. 9

                                                       고흥군의회 의장 함 채 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