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전남 농아인 체육대회 등록일 : 2015-05-12

조회수 : 1396

여러분 반갑습니다.

 

눈부신 봄 햇살이 온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계절의 여왕 4월을 맞이하여 「제15회 전남 농아인 체육대회」가 “우주항공, 건강․휴양․친환경” 관련 산업 투자 최적지로 주목 받는 고흥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7만 군민과 함께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 군을 찾아주신 선수와 임원진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먼저, 여러분의 권익보호와 편안하고 안전한 삶을 영위하시도록 애쓰고 계시는 강성태 전남농아인협회 고흥군지부장님 그리고 항상 여러분의 곁에서 가족처럼 도움을 주고 계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와 경의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농아인 선수와 임원 여러분!

 

모두 잘 알고 계시겠지만, 스포츠는 희생이라는 값진 가치가 숨겨져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개인의 성적보다는 팀워크를 위한 생각과 노력, 나의 희생이 곧 조직의 성패와 직결되는 고귀한 희생정신이 깃들어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 전남농아인협회에서도 이러한 대회를 마련하게 된 계기도 모든 스포츠가 자기의 희생과 봉사 정신이 뒤따라야 되며, 청각․언어장애인들이 사회활동을 통한 재활 능력 함양과 건전한 사회참여 분위기를 조성하자는 취지에서 본 대회를 시작하게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무쪼록 우리 의회에서도 군민의 복지향상을 비롯한 여러분이 편안하고 안전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정책개발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오늘의 농아인체육대회가 사랑과 교감이 함께하는 좋은 자리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끝으로 한 분도 다치시는 분 없이 건강하고 기쁜 가운데 대회를 마치 시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머무시는 동안 가슴에 좋은 추억 많이 담아 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