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22-고흥 작은영화관 개관식 등록일 : 2016-07-22

조회수 : 1085

고흥 작은영화관 개관식

2016. 02. 22(월) 14:00 공설운동장 옆

 

축 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오늘 새봄이 시작되는 희망찬 계절을 맞이하여 고흥 올로케 영화 순정과 함께하는「고흥 작은영화관 개관식」이 열리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먼저 따뜻한 사랑으로 감동의 무대를 마련하는 데 앞장서 주신 주필호 대표님과 이은희 감독님을 비롯한 영화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도시와의 문화 격차를 해소하고 지역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자원을 발굴하고 보존하기 위해 유몽인 학술대회 · 김연수 전국판소리 대회 · 송수권 시문학상 대회 · 명장 정걸 장군 학술대회 · 고흥 덤벙분청 문화관 건립 · 이순신 오동나무 청렴 일화비 제막 · 대종상 단편 영화제 등 군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애써주신 박병종 군수님과 마음을 함께 모아주신 김승남 국회의원님과 신문식 국회의원님 그리고 김영선 행정부지사님 박금래·송형곤 도의원님께 군민을 대신해서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사랑하는 내외귀빈 여러분!

 

이 자리에 서고 보니 어린 시절 부모님 손을 잡고 봤던 기억, 학창시절의 설레임 그리고 젊은 시절의 풋풋함이 생각이 납니다. 이렇듯 우리 삶의 활력소이면서 청량제와 같았던 영화관이 우리 고흥에 만들어졌습니다.

 

이제는 최신 시설이 갖춰진 작은영화관이 우리들 가까운 곳에서 무한한 감동과 행복을 선사해 줄 것으로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작은영화관 개관식을 준비하신 관계자 여러분과 이곳에서 가족과 이웃이 함께 모여 영화를 통해 울고 웃으며 모두가 행복해지는 자랑스러운 고흥의 힐링 영화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고민과 심혈을 기울여 오신 박병종 군수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축사에 갈음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