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한국농업경영인 고흥군 대회 축사 등록일 : 2007-09-19

조회수 : 1329
축 사

농업경영인 가족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오늘 “제11회 한국농업경영인 고흥군 대회”가 회원과 가족 여러분들의 성원속에 성황리에 개최하게 된 것을 고흥군의회 의원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또한 국회 농림해양수산위원으로 활동하시면서 우리군에 많은 사업이 지원되도록 배려해주신 신중식 국회의원님과 우리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박병종 군수님 그리고 이일형․신윤식 도의원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오늘 대회가 추진되기까지 열과 성을 다해 준비해 주신 농업경영인 전라남도연합회 이상인 회장님과 남양완 군연합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께 심심한 위로와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농업경영인 가족 여러분!
지금의 우리농업과 농촌은 밖으로는 개방의 파고에, 안으로는 새로운 변화를 요구하는 목소리에 직면해 있습니다.

또한 대 내․외적으로는 가격경쟁의 우위를 갖춘 외국농산물이 밀려들어오고 있고, 국내 농산물은 소비와 가격 경쟁력이 나날이 위축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전국민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고품질 안전농산물 공급에 힘을 쏟으면서, 생산비를 낮추는 부단한 노력으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때라고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우리 삶의 터전인 농촌을 사랑하며, 영농에 대한 희망과 꿈을 버리지 않고 열정적으로 땀 흘려 일해오신 여러분의 노고에 다시 한번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오늘 영예스런 수상자 여러분께 축하와 함께 농업경영인 군연합회의 무궁한 발전과 회원 가족여러분의 앞날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7. 7. 20


고흥군의회 의장 송 경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