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고흥군 수산업경영인대회 축사 등록일 : 2010-07-21

조회수 : 1405
                                                  축           사

  제11회 고흥군수산업경영인대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을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하여 주신 박병종 군수님을 비롯한 각 기관·사회단체장님, 고흥군의회 의원님들, 내외 귀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오늘 행사를 위해 정성과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송영암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및 수산업경영인가족 모두에게 심심한 위로와 격려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수산업경영인 여러분!
  우리고흥은 역사적․지정학적으로 해양문화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해양 개척의 역사는 곧 한 나라와 민족의 융성과 발전의 밑바탕이 되어왔습니다. 우리 고흥 또한 삶의 터전과 생활의 근간이 되어온 바다를 바탕으로 생활문화가 발달되어왔으며, 어업이 차지하는 지역경제의 직․간접적인 부가가치 창출효과는 지역의 상징과 함께 고흥발전의 원동력이 되어왔음은 누구도 부인하지 못할 사실입니다.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들 속에서도 수산업경영인들의 역량, 그리고 긍정적 사고와 실천의지는 모든 난관을 헤쳐 나가는 자산입니다. 천혜의 청정해역과 신선한 수산물 가치가 곧 명품고장의 자랑입니다.

  우리 고흥의 긍지와 자부심이기도 합니다. 저 또한 수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는 최선의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오늘 이 소중한 자리가 고흥군 수산업경영인연합회의 화합한마당이 되길 소망하며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0. 7. 9.
                                                고흥군의회 의장 신 태 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