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면 지호마을 복지회관 준공식 등록일 : 2014-12-22

조회수 : 1364

존경하는 도화면민 여러분 그리고 내외귀빈 여러분! 반갑습니다.

온 들녘이 황금빛으로 넘치는 풍요로운 가을입니다. 오늘 긴 공사 끝에 지역주민 복지향상과 녹색 생활환경조성의 목적으로「지호마을 복지회관」을 신축하여 준공식을 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아울러, 교통체증 등으로 오랫동안 많은 불편이 있었음에도 공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협조하고 성원해주신 면민과 지역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와 함께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열악한 현장 여건 속에서 현장을 지키며 이렇게 멋진 모습으로 준공되기까지 열과 성을 다해주신 공사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심심한 치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지금 여기에 계시지마는 박병종 군수님께서는 이곳 도화면에 면소재지 종합정비사업과 도화면 공공하수처리장 등 굵직한 사업이 차질 없이 잘 진행되어 도화면 지역사회발전에 큰 도움이 되도록 힘써 주시고 계십니다.

존경하는 도화면민 여러분! 그리고 어르신 여러분!

오늘 개관하는 지호마을 복지회관은 교육과 문화․복지 등 다양한 면민들의 욕구를 충족할 새로운 형태의 다기능 복합공간으로 우리 면의 또 하나의 명품이 될 것입니다.

또한, 우리 면민과 지역주민들이 즐겨 찾는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처이자 서로가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는 소중한 문화공간으로 유용하게 이용되길 바라며, 공직자와 면민 여러분 모두 내 집처럼 아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오늘 준공식을 축하하며, 참석해 주신 내빈과 면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